종료
DIGITAL 3D UNREAL ENGINE
- 등록일자
- 2024.06.13 15:48:07
- 등록자
- 주영준
- 조회수
- 619건
신청인원 0명
기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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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착순 및 선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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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X 직업 전환을 위한 최신 영상 제작 기술 언리얼 엔진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 2) 신중장년층 직업 전환과 새로운 경제적 기획 제공을 위한 교육 3) 1인 크리에이터 영상 제작 전문가 양성으로 디지털 시대 직업 환경 변화 대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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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애니메이션 및 영상 산업의 경쟁력 강화 2) 애니메이션 실무형 융합 프로젝트 교육을 통한 제작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 3) 디지털 전환을 통한 중장년층, 미취업자 등 재취업 기회 활성화 |
회차별 교육내용
1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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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진행 안내 및 영역 소개 • 언리얼 엔진에 대해서 •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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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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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리얼 기초 세팅 • 언리얼 기본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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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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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티휴먼 캐스팅 • 메타휴먼 애니메이팅 1 • 메타휴먼 애니메이팅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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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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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립&페이셜 클린업 • 캐릭터 리타기팅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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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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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 리타기팅 2 • FullBody IK 콘트롤릭 셋업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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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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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ullBody IK 콘트롤릭 셋업 2 • 모션캡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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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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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koko video 모캡 • 모캡데이터 클린업(FBIK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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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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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가스캔 이용 • 폴리지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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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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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펙트 기초 • 나만의 공간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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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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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리얼 라이팅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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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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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리얼 시퀀스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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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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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메라 기능 사용 • 핸드헬드 효과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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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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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비 렌더큐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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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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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습물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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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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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나리오, 스토리보드, 마스터 컷 만들기, 컷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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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회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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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메이션, 라이팅, 렌더링 |
강사이력
현재. 아리모아 감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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